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박한아이템_벽타는 스파이 찐득이

카테고리 없음

by e니니스 2020. 9. 28. 21:44

본문

반응형

 

 

선물을 받았어요ㅋㅋㅋ

찐득이를 준대길래 뭔가 했더니ㅋㅋ

넘 귀여운 벽타는 스파이 찐득이

 

 

 

 

비쥬얼 보소ㅋㅋ

넘 웃기는 자태~~

일전에 놀이동산갔는데 초딩들이 가지고 놀고 있어서

웃긴거네?ㅋㅋ 했는데

친구를 만났는데 이걸 선물로 주네요

어찌나 방갑던지ㅋㅋ

친구네는 이걸 20개나 샀대요

 

 

 

 

 

..​

ㅋㅋㅋㅋㅋ넘 웃기지 않나요?

엄마 늦게왔다고 심통 부리던 두찌가

이걸보더니 넘 잼있어하네요

방방 뛰어요 좋아서ㅋㅋㅋ

여기저기 계속 붙여보는ㅋㅋ

찍찍이는 먼지가 뭍거나하면 흐르는 물에 살짝 씻어주면 돼요~~~

 

 

찐득이 보러 가요~

 

 

 

구매 궁금하신 분들 계시니 주소 올려놓아요

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겁나 저렴하네요~~^^

동네 아디친구들한테도 뿌려야 겠어요..ㅎㅎㅎㅎ

신박한 장난감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