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가 원하는 것을 보내주려고 대기하는 존재가 있다

카테고리 없음

by e니니스 2020. 11. 4. 22:50

본문

반응형

잠시 눈을 감고 상상해보자.  우주 어딘가에 내가 원하는 것을 보내주려고 대기하는 존재가 있다.  네가 원하는 것을 보내주려고 대기하는 존재가 있다.  내가 원하는 것이 내게 도착하도록 사람과 사건과 상황을 만들어주려고 24시간 대기하고 있다.

 

당신이 어떤 것을 깊이 믿고 확신할 때, 당신은 우주에 명확한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다.  마치 카탈로그에서 딱 집어 "이거 보내주세요!"라고 주문하는 것과 같다.  자연의 법칙 중 하나인 '끌어당김의 법칙'에 따라 우주는 당신이 주문한 것을 보내주려고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해 작동하기 시작한다.  그런데 당신의 잠재의식 속 머니 파일에 들어 있는 메시지가 뒤죽박죽이면 우주는 당신 원하는 것이 도대체 무엇인지 알 수가 없다.

부자가 되고 싶다고 외치길래 부자가 될 기회들을 보내기 시작했는데. 곧이어 '부자는 속물이다.  부자는 행복하지 못하다'라는 메시지가 들어온다.  그러면 우주는 부자가 되지 않는 쪽으로 도와주기 시작한다.

그런데 또다시 '돈이 많으면 여러 나라로 여행 가겠다!', '우리 가족이 좀더 좋은 집에서 살면 얼마나 행복할까?'라는 반대 메시지가 들어오면 우주는 혼란스러워하며 부자가 될 기회를 다시 보낸다.  그런데 다음 날 직장에서 상사에게 꾸중을 듣고 '휴~,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이러고 있나. 돈 많다고 행복한 것도 아닌데 뭐.  돈 필요 없어!'라는 메시지를 보낸다. 

마침내 우주는 당신을 더는 신뢰할 수 없게 된다..

.

.

 

대부분의 사람은 실은 자신이 부자로 태어났다는 것도 알지 못한채 가난하고 힘들고 아프게 살아간다.

 

더 플러스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