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석선물-파워레인져 애니멀킹

카테고리 없음

by e니니스 2020. 9. 29. 23:37

본문

반응형

 

 

6살 저희 집 두찌는 요즘 애니멀킹에 흠뻑 빠져있는데요~

코로나 덕분에 바깥활동을 많이 하지 않다 보니 자연스럽게 집에 있을 시간도 많아지고

유튜브를 볼 시간이 많아요..ㅠ

안보여주고 싶지만 보여줄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이 되어버렸네요

 

어느 날부턴가 이상한 노래를 불러댑니다.

파워레인저 애니멀 포스 동물 합체 시리즈~~♬

 

라이언킹이 어쩌고 애니멀포스 어쩌고 하는데 도대체 뭔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고요

요즘 애들 장난감 이름도 이렇게 어려워요

 

그렇게 찾아보니 동물 모양 큐브를 합체하는 시리즈입니다.

 

주문했어요~~ 해외배송이라고 20일을 기다리라네요..

아들 장난감은 가격대가 어마무시하기 때문에 달력에 동그라미 쳐놓고 기다려 보기로 했어요

기다릴 줄 아는 미덕을 가르치기 위해 흠흠...ㅋㅋ

 

그렇게 장장 21일을 기다려서 드디어 손에 쥐게 된 우리 집 뒤는

이렇게 행복한 표정을 지을 수 있나 싶을 정도로 해맑게 이쁘게 활~짝 웃어줍니다.

이런 맛에 선물하는 것이겠지요???

 

 

 

뭐.. 중국 꺼라 그런지 좀 퀄리티는 떨어져도 너무 행복하는 우리 두찌를 보니......

담엔 국산을 사줘야겠어요~ㅎㅎㅎ

 

밤에 잠도 못 자네요~ 이 장난감 꼼지락 거리느라..

어두운 방에서 자라고 눕혀놓았더니 누워서 조몰락조몰락!!!

 

 

상품은 배송과 cs가 거지같아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반응형